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음식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군대리아 / 이근대위 버거)

by Bright side 2020.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세한 노하우, 꿀팁을 전달하는 Bright side입니다.

 

오늘은 화제의 그 광고의 주인공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를 먼저 살펴보려고 합니다.

 

우연하게 유튜브 메인에 떠있는 "롯데리아 버거 개인주의" 라고 있길래 들어가보니 이렇게 이근 대위가 나와 '군대식 특별과정'을 격하게 환영해주고 있네요!!

 

9월 28일 월요일에 공개된다고 합니다.

 

롯데리아는 10월 1일 '국군의 날'을 앞두고 '밀리터리 버거'를 출시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군대를 다녀오신 분이라면 모두 추억이 있는 '군대리아' 그 퀄리티가 맥도날드, 버거킹과 어울리지 않고 은근 자연스럽게 롯데리아랑 연상하는 네이밍이 참 좋았고 오랜만에 '빵식'나온다고 하면 좋았던 기억이 있었지요

 

이번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는 군대식판을 떠올리게 하는 식판 비주얼에 미트패티, 햄, 치즈, 마카로니샐러드, 양배추샐러드와 함께 절대 빠지면 안되는 딸기쨈과 불고기소스가 같이 제공되어 출시된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유출된 정보로 밀리터리 버거 가격

 

[오프라인 매장]

단품: 6,400원

세트: 8,100원

 

[홈서비스]

단품: 7,200원

세트: 9,200원

 

가격은 조금 비싼감이 있네요... 요즘 군대리아 버거 안드신듯,,,

 

요즘엔 패티 2장 또는 햄슬라이스 2장 이상 + 치즈 2장 + 감자튀김 + 우유 + 시리얼 조합인데 말이죠..

 

아니면 핫도그 빵식으로 나오기도 하죠.. 추억으로 1번 정도는 먹겠지만 2번째는 가격이 너무 쎈듯합니다.

 

군대리아처럼 손수 취향대로 만들어 먹는 재미도 좋을것 같네요~

 

아직 단품만 공개되었지만 우유+시리얼 조합으로 세트 나오면 정말 롯데리아 이번엔 인정할수 밖에 없을것 같습니다!!

 

 

11번가 롯데리아 밀리터리 버거 사전판매

그리고 검색을 해보니 11번가에 들어가보면 이렇게 사전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단품가 6,400원에서 32% 할인된 4,300원에 저렴하게 단품으로 사용가능한 쿠폰을 제공하고 있고 1인 5개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무려 레시피 설명과 함께...ㅋㅋㅋ

말년병장은 남은빵에 딸기쨈+우유 아니던가요? ㅋㅋ

 

빵식 나오면 다들 "오늘 군대리아래~" 라고 했던 기억이 많이 남습니다.

 

취향에 따라 제조해서 먹을때 저는 샐러드가 빠지는게 싫어서 빵 + 패티 + 소스 + 딸기쨈 + 감튀로 군대리아를 만들고 샐러드는 따로 퍼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ㅋㅋ

 

그리고 빵식만 먹으면 꼭 그날은 다들 화장실을 잘 갔던 기억이...

 

예비군 훈련을 2박 3일 동원가더라도 한번도 빵식이 안나오던데 이번에는 제돈 주고 추억으로 한번 먹어보려고 합니다.

 

저도 내일 한번 먹어보려고 11번가에서 사전판매로 2장 구매했습니다.

 

남성분들에겐 추억의 군대리아, 여성분들에겐 처음 경험해보는 군대리아 재미있게 즐겨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이상! 전달 끝!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